본문 바로가기

사회적 이슈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비밀의 숲- 살인자의 자백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비밀의 숲 - 살인자의 자백

 

25일 토요일 저녁 11시 방영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30년 전 경기도 화성 태안읍에서

이춘재에 의하여 살해된 화성 초등학생

실종 사건 미스터리를 이야기합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비밀의 숲 - 살인자의 자백

 

이춘재가 화성 연쇄 살인범으로 지목되면서

그동안 사건 실마리를 잡지 못했던

화성 초등학생 실종 사건에 대해

이춘재는 자신의 범행을 자백하면서

이춘재를 만나기 위해 피해학생의 아버지와

가족이 이춘재를 만나는 과정도 방송으로

전파될 예정입니다.

 

화성 연쇄 살인범인 이춘재의 놀라운

자백으로 인하여

많은 관심이 예상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예고인데요

이춘재의 자백 속에 놀라운 진실은 과연 무엇인지..

잠시 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공개됩니다.

'사회적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홍수 피해  (0) 2020.07.24